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창포원 '꽃 기억해' 주말 축제 안내

category 생활상식 2023. 5. 18. 00:10

서울은 봄이 찾아오면 함께 찾아오는 화려한 꽃들로 가득한 곳으로 변모합니다. 특히, 서울창포원에서 개최되는 '꽃 기억해'라는 이름의 꽃 축제는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아름다운 꽃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장소입니다. 이 축제를 통해 꽃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보세요.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꽃 기억해' 축제의 매력적인 프로그램과 활동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창포원 축제

 

 

'꽃 읽어주는 공원, 감성을 돋우는 공원 갤러리 카페'

서울창포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꽃을 읽어주고, 감성을 돋우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는 명화와 창포원의 다채로운 꽃들이 어우러진 공원 갤러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주요 화가들의 작품과 함께 꽃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창포병풍'이 운영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말에 8회 진행되며, 명화 속에 그려진 창포와 붓꽃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꽃의 생태적 특징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공짜카페, 공원카페'에서 꽃으로 즐기는 휴식과 예술 체험

잔디마당에 위치한 '공원카페'는 즐길거리를 주문해 대여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피크닉 바구니, 화구상자, 보드게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빌려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는 카페 주변에서 버스킹 공연도 열리며, 플리마켓에서는 공원에서 즐긴 꽃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창포원 전경

 

 

다양한 원데이클래스와 창작의 재미

'꽃 기억해' 축제에서는 창포원의 아름다운 환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원데이클래스가 개최됩니다. 안내센터 뒷마당에서는 꽃을 주제로 한 4가지 종류의 원데이클래스 '체험카페'가 진행됩니다. '식물 붓으로 그림 그리기', '샌드아트 꽃 그림', '주름지 꽃 만들기', '명화 컬러링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시간에 맞춰서 찾아와보세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의 재미를 느끼고, 나만의 꽃 작품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축제 포스터

포토스팟으로 남기는 아름다운 순간들

'꽃 기억해' 축제에서는 다양한 포토스팟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공간들이 공원 곳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원 갤러리의 명화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부터 아치터널 선캐쳐, 전화부스 책방, 고백길, 너의 이름 데크길 등 봄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꽃 기억해' 축제는 서울창포원에서 5월 19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자연과 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꽃 기억해'로 향하는 여정을 떠나보세요.

 

문의 사항: 서울창포원 공원 안내 02-954-0031

 

이제 여러분도 서울창포원의 화려한 꽃 축제 '꽃 기억해'로 향하는 여정에 참여해보세요. 아름다운 꽃과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창작의 재미를 누려보면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꽃 기억해' 축제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행사입니다. 서울창포원은 그야말로 도심 속의 낙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봄의 향기와 색채로 가득한 이곳에서 힐링과 창작의 순간을 함께 누려보세요.